본문으로 바로가기

 

"세금이 얼마나 나올지 대강 알 수 없을까요?"

 

"환급인지 아닌지 미리 확인 가능한가요?"

 

오늘은 위와 같이 세금을 미리 가늠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예상 세액 검토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https://kmong.com/gig/52471

 

신속한 재난지원금을 수령을 위해 빠른 종합소득세 신고해 드립니다. | 49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504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세무검진센터의 세무·법무·노무, 사업자 세무·회계, 종합소득세 서비스를 37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세무·법무·노무, 사업자 세무·회계, 종

kmong.com

 

 

예상 세액 검토 서비스는 주로 아래와 같은 경우에 많이 이용하십니다.


신고서를 직접 작성하다가 이 세금이 맞는지 확인만 하고 싶을 때
지인에게 신고를 부탁했지만 따로 검토해보고 싶을 때
절세 효과가 있을지 불확실한 상태에서 수수료를 내고 덜컥 신고부터 의뢰하기가 망설여질 때

 

"세액 검토할 때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작업 소요 시간은 의뢰 후 수일 소요되는 경우도 있으나, 소통 및 자료 협조가 빠르게 이루어진다면 대부분 1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어떤 자료가 필요한가요? 세금 감면 같은 것도 알아서 적용해주시나요?"

 

종합소득세를 예로 들자면 홈택스 계정 정보, 신고 안내문, 부양가족 유무 등을 요청드리며, 필요에 따라 지급명세서, 부가가치세 신고서 등의 추가 자료를 요청드리거나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공제·감면은 적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지만, 특정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감면 제도 명칭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예: 청년창업중소기업 세액감면 등)

 

 

"실제 신고까지는 안 해주시나요?"

 

검토 단계에서는 최대한 확인 가능한 선에서 예상 세액을 알려드리며, 희망하실 경우에는 실제 신고까지 진행해드립니다. (추가 보수 발생 가능)

신고서를 잘 작성하고 마지막 검토 목적으로 의뢰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세액 검토 과정에서 의뢰인이 잊고 있던 소득 자료나 절세 포인트가 발견될 때는 신고까지 이어서 의뢰하시는 편입니다.

 

"정기 신고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나요?"

 

예상 세액 검토는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후 만족하셔서 과거 신고서 검토까지 의뢰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과거 5년 이내 신고한 것이라면 추가적인 절세가 가능할 수도 있으니까요.

 


 

예상 세액 검토 및 신고대리 문의

https://taxmedicenter.channel.io/lounge

 

세무가이드

세무상담이 필요하세요?

taxmedicenter.channel.io